일상/오늘의 자기계발

(12.23) 블로그 일일방문자 수 100명! 🥳🎉🎊

두시 2020. 12. 23. 23:56

 

오후 5시 15분, 오늘 방문수 100명!

 

 

벌써 노션 활용기 4번째 게시글을 올리고 평일마다 자기 계발 기록을 적어 내린 지 벌써 11일째가 됐는데요 주말(2일)을 제외한 나머지 날동안 꾸준히 포스팅을 했더니 오늘 방문수 100을 찍었습니다! 가장 많은 방문수가 35명이었는데 거의 2배를 뛰어넘었네요! 너무 기쁘고 감격적입니다ㅠㅜ 앞으로도 유용한 콘텐츠를 만들어나갈게요! 이제 검색 유입만 차근차근 늘리면 될 거 같습니다 (이건 블로그를 성장시키면 자연스럽게 유입이 늘어날 거 같아요!)

 

 

 

 

 

 

오늘의 할 일은 포스팅밖에 없었네요

 

 

오늘은 전공 강의도 보고 노션에 강의 필기 페이지를 만들어 정리하려고 했지만 개인 사정 때문에 저녁 시간이 다 사라졌네요...ㅠ 전공 실력을 키우기 위해서 배울게 많은데 시간 투자하기 어려워 고민입니다 하지만 오늘 2일 1포스팅으로 게시글 업로드도 완료하였고 책 읽기와 뉴스레터 읽기는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하루를 유익하게 보냈다는 점에서 죄책감은 없어 다행이에요 

 

방학 동안 하고 싶은 일을 적어두고 그 일을 차근차근 해낼 수 있도록 매일마다 할 일을 적어둡니다 휴식도 좋지만 휴식이 과해지면 나태해지니 매일 동기부여가 필요하네요 저의 동기부여 방법은 매일 평일마다 할 일과 습관을 올리며 업로드하기 위해 열심히 하는 것입니다! 다른 블로거분들은 동기부여가 필요할 때 어떤 방식으로 하는지 궁금하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