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오늘의 자기계발

(12.25) 2020년 메리 HOME마스 🏠🎅🎄

두시 2020. 12. 25. 23:03

 

다들 크리스마스는 집에서 잘 보내셨나요? 저는 집에서 게시글 하나 올린 뒤 빈둥거린 기억밖에 없네요 평소에도 기념일은 별로 안 챙기는 스타일이지만 올해 크리스마스는 암울한 분위기여서 살짝 우울했습니다 그래도 집에서 휴식하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기 때문에 나름 그럭저럭으로 보낸 크리스마스였습니다 크리스마스보단 휴일에 가까웠던 하루였네요 그래도 모처럼 크리스마스니 집에 놀러온 동생들과 함께 넷플릭스로 스폰지밥 극장판 보면서 뿌링클 스틱을 먹었답니다 🥠🥤 다른 분들은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보냈을지 궁금하네요 

 

 

 

 

요즘 할 일이 줄어든 느낌이라 미묘하네요...

 

 

그래도 오늘 하루 뿌듯하게 보낼 수 있던건 게시글 하나를 올렸다는 것과 책을 읽었다는 것 입니다 원래 금요일에도 알바 출근을 했어야 했는데 오늘은 달게 푹 자고 12시에 일어나서 라면 하나 끓여먹는 일상 덕분에 하루가 평화로움으로 가득했어요 저는 휴일의 크리스마스 잘 보내고 내일도 늦잠을 잘 계획입니다! 다들 낭만적인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지 못해서 실망이 클 거 같네요 다들 좋아하는 영상이나 노래를 들으면서 하루 마무리 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메리크리스마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