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오늘의 자기계발

(12.24) 방문자 수 하락 이겨내기와 새로운 포스팅 도전! ✨

두시 2020. 12. 25. 00:06

크리스마스 이브에도 출근했습니다 😭

 

제가 아무래도 달콤한 꿈을 꿨나봅니다... 어제는 마법같이 일일 방문자 수가 100명이 넘었는데 오늘은 30명을 겨우 넘겼네요... 2일 1포스팅을 하다보니 게시글을 업로드 하지 않은 날에는 일일 방면수가 확 낮아지고 게시글을 올린 날은 또 높아지다보니 방문자수 그래프가 들쭉날쭉한 상태네요 ㅠㅜ 하지만 오늘은 검색 유입에 네이버, 구글, 줌이 있다는 사실에! 너무나도 기뻤습니다 그 사이트에도 제 블로그가 뜨는군요! 물론 모든 방문자님이 어떤 방법으로 들어오셨든 제 게시글을 보고 도움이 됐다면 정말로 기쁩니다 🥰

 

 

 

 

 

습관의 비중이 커져서 이미지 위치에 변화를 줬습니다

 

노션에 관한 게시글을 꾸준히 여러 내용으로 업로드하니 노션 활용기를 검색하고 제 블로그에 방문하는 사람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하지만 다른 카테고리도 있는데 너무 노션 활용기에 비중이 몰려있는듯 싶어 상품리뷰 카테고리(디자이너픽)에 새로운 게시글을 업로드 하고자 합니다! 오늘 80% 정도 적었으니 내일 올릴 수 있겠네요! 블로그가 손에 익으면 게시물 쓰는 속도도 빨라진다는게 사실인가봅니다... 하지만 계획없이 쓰다보면 주제를 잃을 수 있으니 간단한 뼈대를 세우고 텍스트와 이미지를 채워 살을 붙이는 방법으로 쓰고있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떤 방식으로 글을 적고계신가요? 저는 할 말이 너무 많아 방향을 잃으니 방향을 잡아주는 방식이지만 다른 사람은 어떤 방법으로 글을 적는지 궁금하네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