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티스토리 기록

[2021년 1월] 카카오애드핏이 승인됐어요👀 (+일상 이야기)

두시 2021. 1. 14. 21:11

하루만에 승인났네요 정말 빠르다!

 

작년 12월엔 1~2일마다 1포스팅 할 만큼 블로그를 열심히 했습니다 하지만 2021년 1월이 되면서 블로그 활동하기 어려워 업로드하는 날이 줄었네요... 하루 8시간의 인턴 아르바이트와 대학교 자격증 특강 수업을 듣다 보니 늘 시간이 부족하고 구글 애드센스는 원인모를 일로 불승인되니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싫증이 났습니다 오랜 시간을 가지고 여유롭게 해야 할 일인데 빨리 좋은 결과를 보고 싶다는 이유로 급하게 하다가 지쳤었네요 

 

블로그 업로드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 그냥 방치할까 생각했는데 오늘 이웃분의 다정한 댓글을 보고 자주는 아니더라도 주기적으로 올려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절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다정한 댓글에 감동받으면서 제가 올린 게시글을 봤는데 게시글 상단에 카카오 애드핏 광고가 떡하니... 블로그 운영 시작한 지 1달이 지났을 때쯤 신청했는데 하루 만에 바로 승인받을 줄은 몰랐습니다

 

이웃분의 댓글과 애드핏 합격 덕분에 포기하려고 했던 블로그 운영하기에 다시 불붙었습니다! 바쁜 일정 속 틈틈이 시간을 내서 일주일에 한 번씩이라도 업로드하는 것을 목표를 넉넉히 잡아두었습니다 아무래도 저는 성격이 급하고 제가 잡은 계획에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점검이 필요한 듯합니다 📝

 

오늘 12시에는 노션 활용기가 올라올 예정이고 다음 게시물은 속지 제작해본걸 배포해볼 예정입니다 너무 신나네요💖 이웃분이 절 찾아줬다는 것도 너무 감사하고 애드핏에도 합격하니 노력의 보상을 받은 거 같아 너무나도 뿌듯합니다 모든 이웃분들과 방문자님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